바이낸스 란?
기존에 1억원어치 코인 거래를 했을 경우, 시장가로 거래 시 0.04% = 4만원의 수수료를 바이낸스에 납부하게 되는데요. 여기서 내가 낸 수수료의 40%인 16000원을 내 코인 지갑주소로 돌려받는 구조입니다. 바로 [테더페이백]이라는 곳인데요 지금까지 바이낸스 거래소의 수수료를 40%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, 테더페이백 소개였습니다 ㅎㅎ < 테더페이백 사이트 바로가기 > https://tetherpayback.com
바이낸스 에 대하여
바이낸스 거래소의 정식적인 수수료는 지정가 거래 0.02%, 시장가 거래 0.04%입니다. 전용 거래소 코인인 BNB를 활용하면 10%의 수수료를 감면받을 수 있고요. 원리는 아마 저희한테 받아간 수수료를, 40%만큼 페이백 해주는 것입니다. 기존에 1억원어치 코인 거래를 했을 경우, 시장가로 거래 시 0.04% = 4만원의 수수료를 바이낸스에 납부하게 되는데요.
바이낸스 전망
바로 [테더페이백]이라는 곳인데요 이런식으로, [바이낸스 / 바이비트 / OKX / 비트겟] 등 거래소에서 내가 그동안 낸 수수료를 일정 금액 돌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이렇게 절차 따라주시면 됩니다. 게다가 기존 20%의 수수료 할인은 그대로 적용되니, 할인율이 거의 60%가 넘어가게 되는 것이죠… 대박입니다 원리는 아마 저희한테 받아간 수수료를, 40%만큼 페이백 해주는 것입니다.